얼마 전까지만 해도 나는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 싶어 했던 별이 빛나는 아이였습니다. 나는 Mario와 함께 자랐고 Super NES 이후의 모든 Nintendo 홈 콘솔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팬 사이트를 만드는 기업가 유형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AOL의 무료 웹 공간으로 시작하여 마침내 자신의 도메인이 될 때까지 다른 무료 웹 공간 사이트로 천천히 성장했습니다. 그 사이트는 N 챔버(N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맞춰보세요)로 알려졌으며 한때 Google은 “Nintendo dolphin”이라는 검색 문구에 대해 우리를 첫 번째로 나열했습니다. 확실히 좋은 시간이었지만 불행히도 우리 웹 존재는 eFront와 연결되었고 그들의 스캔들로 인해 모든 것이 불같이 무너졌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업계 뉴스와 게임 리뷰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는 14~15세였습니다. 오늘 내 말을 진지하게 들어준 사람이 있다는 게 웃기다. 하지만 저는 팬이었고 이 업계를 사랑했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웹 개발과 게임 업계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eFront가 붕괴된 후, 저는 여전히 게임 팬 사이트 분야에서 활동했고 마침내 그만두기 전까지 몇 개의 웹사이트에서 더 일했습니다. 나는 N Chamber를 여러 번 부활시키려고 시도했지만 Google이 더 이상 우리를 유리한 검색 위치에 나열하지 않고 IGN이나 Gamespot과 같은 블로그와 경쟁하려는 것이 무익하다는 것을 깨닫는 등 다양한 이유로 이전과 같지 않았습니다. 아직 큰 일은 아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멀티 플랫폼 게임 웹사이트(GamerPlay/WiredPlay)에서 일했고, 비록 멀지는 않았지만 나만의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만드는 데 몰두하면서 PHP와 MySQL 프로그래밍을 많이 배웠습니다.
내 팬사이트 년의 끝에서 나는 아마 16 또는 17이었다. 저는 아직 실제 게임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나는 스스로 C++를 배우려고 노력했지만 결코 너무 멀리 가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 마지막 2년에는 전공이 있었습니다. 저는 컴퓨터 공학 전공을 선택했고 그곳에서 코딩하는 법을 정말 배웠습니다. 나는 C++와 자바, 그리고 웹 디자인을 듣게 되었는데, 이것은 나에게 딱 맞는 것이었다. 그리고 컴퓨터 아키텍처 수업은 그 수업에 관심이 없었고 여전히 관심이 없었다. 운 좋게도 내 프로그래밍 수업은 매우 엄격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 프로젝트를 위한 게임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바다이야기 5만. 다른 것을 프로그래밍하는 것은 엄청나게 지루할 것입니다. 내 첫 번째 “게임”은 일반적으로 형편없는 ASCII 그래픽 경험이었지만 나는 폭발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첫 학기에 한 레벨이 있었던 RPG처럼 정말 멍청한 ASCII “Final Fantasy”를 만들었습니다. 2학기에는 카드게임도 해봤는데 가장 뿌듯했던 프로젝트는 ASCII 버전의 Defender였습니다. 레벨도 하나밖에 없었지만 비행기를 이동하는 동안 적이 당신에게 다가오도록 게임 스크롤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우리는 색상과 소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그 당시 내가 만든 게임 중 가장 큰 게임이었고 나는 그것을 완전히 좋아했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이 되자 완전히 연공서열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무도 진짜 일을 하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래밍 수업 외에는 방금 B를 받았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제 자바 수업에서는 게임 제작에 더 가깝습니다. 우리는 AP 시험을 위해 알아야 할 것을 가르쳐야 하는 형편없는 프로젝트를 했지만 최종 프로젝트에서는 우리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었습니다. 첫 학기에 미사일 사령부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Java를 사용하면 더 쉽게 창을 사용하고, 모양을 그리고,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ASCII가 아닌 내가 만든 첫 번째 게임이었습니다. 오늘 그 게임에 대한 내 코드를 본다면 아마 몸이 움츠러들겠지만, 그때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내가 한 모든 게임은 기준을 조금 더 높여서 지난 학기의 마지막 프로젝트를 위해 Super Mario Bros.를 다시 만들려고 시도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에서 그래픽을 제거했기 때문에 내가 만든 최고의 게임이었습니다. 공연이 그렇게 뜨겁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하는 게 좋았다. 마리오가 움직이고, 뛰고, 발로 밟고 그 모든 것과 적들이 움직이고 화면이 스크롤되었지만 모든 것이 불완전했습니다. 저는 최선을 다했습니다.